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life]

강원도 강릉 안반데기 차박 주차

by 갱갱이이 2021. 10. 25.

안녕하세용
티스토리에서 처음으로 쓰는 글입니다!

일년전부터 가고 싶었던
강원도 강릉 안반데기를 급!!
다녀왔어용!

올라가는길이 너무 꼬불꼬불해서
초보운전자는 조심하셔야할꺼 같아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 담요는 필수!
해는 금방 지기때문에 일찍 가서
자리잡는걸 추천!

일단 올라가시면 카페같은 건물이
하나 있고 화장실이 있는데
저는 거기 화장실 비추,,,

주차는 차량통제라고 적혀있지만
조금만더 올라가면 차박할수
있는곳이 있는데 화장실도 같이
있어요!!!


저는 아무것도 몰라서
걸어서 20분 올라갔다가
다시 내려가서 차 가지고
왔어요ㅠ•ㅠ

주차하는곳에 보면
이용객 준수사항 도 같이
있습니다!
참고 하셔서 방문해주세요


차를 주차 하고 담요를 두르고
이쁜 노을 감상도 했어요


저는 갑자기 간거라서
옷차림이 저래서 추워죽는줄
알았어요!…

꼭꼭 따뜻하게 운동화신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노을 지는 풍경도 감상하고
점점 어두워지면서 별이
하나하나 보이기 시작하고
부산하늘에 볼수 없었던
별들이 정말 반짝반짝
너무 이뻤어요!!

아이폰 카메라로 담을수 없어서
아쉬웠고
저날따라 달도 너무 밝고
크고 붉었어요!!

너무 낭만있고 분위기 있던
하루였고
다음에 또 가고 싶어요

댓글